인터넷 마케팅: 뭘 잘못하고 있는 거야? 올바른 방법 소개

2020. 7. 20. 18:12카테고리 없음


인터넷 마케팅: 뭘 잘못하고 있는 거야? 올바른 방법 소개



확실히 온라인에서 열심히 일하는 진정한 이유는 돈을 많이 벌고 싶기 때문이야! 그렇다, 여러분은 자신의 보스가 되는 자유를 즐길 수도 있고, 서비스에 열정적일 수도 있고, 공유할 양질의 콘텐츠가 있다고 믿을 수도 있다.


하지만 결론은 여러분이 수익을 증가시킬 것을 찾고 있다는 것이다.


평판과 바닥 석회를 쌓고 싶다면 여기에 제시된 제안 중 몇 가지를 시도해 보십시오.




어떻게 광고할 겁니까? 블로그나 당신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같이 무료 및 저가 광고 기법에는 많은 선택사항이 있다.


당신은 다양한 방법으로 당신의 웹사이트에 방문자들을 끌어들일 수 있다.


고객을 확보하려고 할 때는 창의성이 관건이다.




경쟁업체는 귀사의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도록 전략을 조정할 수 있으므로 경쟁업체를 반드시 따르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들의 제품에 관심이 있거나 그들의 고객이 왜 그런지를 알게 된다면, 어떻게 이러한 전략들 중 일부를 당신 자신의 목적에 활용할 수 있는지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방문자들이 당신의 회사에서 구매하도록 설득하기 위해 비디오나 기사와 같은 당신의 제품에 대한 컨텐츠를 제시하라.


그들은 자신들이 무엇을 사는지 더 잘 안다고 느낄 것이다.


이것은 그들이 그것을 구매하거나 통과하기로 결정할 수 있기 때문에 촌스러운 판매 투구처럼 보이지 않고 그들을 당신의 제품에 대해 교육시킨다.




사이트에 있는 모든 이미지에 캡션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검색 엔진의 알고리즘에 따라 키워드가 검색될 때 웹 사이트 콘텐츠의 순위가 결정된다.


이미지에 관련 캡션이 있으면 순위가 반드시 상승한다.




이메일을 통해 비즈니스를 마케팅하십시오.


당신이 고객을 위해 만든 어떤 뉴스레터도 흥미로울 뿐만 아니라 중요한 정보도 담아야 한다.


이메일이 스팸이 아닌 품질 정보로 전달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뉴스레터는 물건을 구매한 지 몇 달 후에 당신의 사업을 고객의 마음에 두고, 그들이 다시 구매하도록 미묘하게 초대한다.




웹 사이트에서 AJAX 또는 플래시를 사용하여 기능을 추가하지 마십시오.


보기에도 좋아도 검색엔진 순위는 오르지 않는다.


플래시는 SEO 목적을 위해 불필요하며, 성공적인 인터넷 사이트는 그것 없이도 고객들을 참여시킬 수 있다.




사이트의 다른 페이지에 연결할 때 앵커 텍스트의 키워드를 사용하십시오.


소비자에게 다른 관련 사이트 컨텐츠에 대한 링크를 제공하여 더 오랜 시간 동안 귀하의 사이트에 보관하십시오.


관련 링크는 방문자가 떠나는 것을 막고 당신의 웹사이트 검색엔진 순위를 상승시켜 판매로 이어질 수 있다.




업무 관련 여부에 관계없이 발송하는 모든 전자 메일에 서명을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온라인 명함 같다.


전자 메일 수신자가 비즈니스를 볼 수 있는 기회를 얻으면 트래픽이 증가하고 매출이 증가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웹사이트가 정적이고 거의 변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블로그를 포함하는 것을 고려해야 할 것이다.


검색 엔진 거미는 웹사이트와 관련된 새로운 콘텐츠를 가진 웹사이트를 색인화할 가능성이 더 높다.


블로그는 당신이 필요한 만큼 자주 새로운 내용을 추가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인터넷 마케팅 캠페인의 목표는 인터넷 마케팅 노력을 증가시키는 것이어야 한다.


이것은 미친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고객들이 당신을 찾고, 당신에게서 구매한 다음 당신의 사이트로 돌아오도록 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인터넷 마케팅 캠페인을 할 때 이메일은 정말 중요하다.


반드시 그들을 보호하라! 이러한 무료 전자 메일 서비스는 이전 메시지를 모두 삭제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보내는 기록 전자 메일을 계속 추적하십시오.




웹 사이트의 형식이 쉽게 찾을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시청자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볼 때 더 쉬운 시간을 줄 것이다.




실제로 당신의 웹사이트에 있는 배너처럼 보이지 않는 배너를 사용하라.


클릭 가능한 링크로 표시되면 고객이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광고를 경계하고 있는데, 이것이 그들을 끌어들일 것이다.




추가 웹 트래픽을 원할 경우 고유하고 독창적인 컨텐츠를 사용하여 검색 엔진에 맞게 사이트를 최적화하십시오.


이것은 모두 정확한 제조자의 설명이 필요한 동일한 상품을 판매하는 서로 다른 사이트의 소매업자들에게 특히 적용된다.


제품에 대한 설명을 포함하고 키워드를 많이 사용하면 성공할 수 있다.




위의 건전한 조언과 실천적 조언에서 알 수 있듯이, 인터넷 마케팅 사업을 할 때 방법을 알면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방금 배운 것을 구현하고, 곧 성공을 즐기십시오.